청아람

VOL 108

MAY 2021
홈 아이콘 DAPA TMI DAPA TMI ④

인사 동정

(신임사무관들)

방위사업청은 4월 14일 인사발령을 통해 5급 승진사무관 9명을 임명했다. 이번에 임용된 사무관들은 신임사무관으로서 소감과 각오를 밝히고 공직에서 관리자로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Mini Interview 만나서 반갑습니다

DAPA TMI ④ 01 (왼쪽부터) 박진홍, 신민철, 이정애, 박찬미, 김현승, 구혜경, 정영덕, 고민승, 이장근

신임사무관으로서 모범이 되는 공직자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박진홍

구성원들과 함께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발전적인 신뢰를 형성하고 나아가 급변하는 사회에 유연하게 대응함으로써 방위사업청의 미션과 비전,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신민철

사무관 승진에 도움을 주신 동료, 선·후배님들께 감사드리며, 국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친절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수행하는 각오를 다지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이정애

승진 당시 느꼈던 기쁨만큼 앞으로 책임감을 잊지 않겠습니다. 언제나 조직에 필요한 일원이 되겠습니다.

박찬미

그동안 열심히 살아온 제 삶이 인정을 받은 것 같아 아주 기뻤습니다. 앞으로 더욱 모범이 되는 공직자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현승

격려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신뢰받는 방위사업청을 만들기 위해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혜경

항상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분들 덕분입니다. 공정하고 투명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동료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정영덕

신경 써주시고 축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사무관이라는 새로운 출발선에서 더 배우고 성장하여 방위사업청에 이바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민승

우선 부장님, 팀장님 그리고 동료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사무관으로 승진은 개인적으로 크나큰 영광입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자만하지 않으며 근면 성실하게 일해 방위사업청이 더욱더 발전하는 원동력과 밑거름이 되겠습니다.

이장근

먼저 사무관 승진까지 그동안 많은 격려와 조언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승진 후 그만큼의 역할과 책임도 커지겠지만, 방위사업청 사무관으로서의 자부심을 품고 방위사업 발전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는 사무관이 되겠습니다.